2020년 11월호 ∣ B.M.W. News Letter

 

 

전 세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와 후원을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11월에도 아프리카 선교지에서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기쁜 소식들을 여러분들과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B.M.W 세계자전거지원선교회 드림

 

선교지에서 온 11월 소식   From Africa Mission Field     

에티오피아_토라 오포레(Tora Ofore) 

l 지역 주민을 위한 다리 건설 시공

ETH Avonsa Grace Jeon School(EM)

 

에티오피아 토라 오포레(Tora Ofore) 지역으로 들어가는 진입로에 놓여 있는 아슬아슬한 나무 다리는 매 해마다 지역 사람들의 안전을 위협할 뿐 아니라 타 지역과의 교류도 어렵게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근심이 곧 사라질 전망입니다. 올해 6월 이 소식을 듣고 한국의 B.M.W. 회장이신 손태순 장로님과 총무 박남규 장로님께서 수고와 헌신으로 재정을 준비해 준 것입니다. 현지 지역사회와 정부 공무원들은 이런 일을 위해 도우신 한국과 재림교회에 깊은 감사를 전해 왔습니다.

그들은 계곡으로 내려가 이 일을 가능하게 하신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고, 기도회 후에는 1,100명의 교인 및 주민들이 몰려 와서 차량 진입로 공사에 도움의 손길을 주었습니다. 다리가 완성되면 지역 선교에 큰 활력이 생길 것입니다. 

케냐_타라콰(Tarakwa) l 명애 클리닉 개원 준비

KEN Tarakwa Myung Ae Clinic(Medical Ministry)

 

케냐 GRVC 합회 내 타라콰(Tarakwa)에 건축 중인 '명애 클리닉'은 B.M.W. 선교 기관이 아프리카에 세운 첫 번째 병원입니다.

이 클리닉은 B.M.W. 선교 초기부터 지금까지 선교사로 봉사하신 김명애 집사님께서 지역의 아픈 사람들을 위해서 재정을 후원함으로 2018년 8월 26일 클리닉이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11월, 케냐 정부의 의료시설 인가를 받기 위해 위해 새로운 시설 보강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올해 공사가 마무리 되면 2021년 1월에 정식으로 개원하게 될 것입니다. 이미 의사와 간호사가 1명씩 준비되어 있고 정부로부터 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이 COVID-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타라콰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어 많은 영혼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발견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에티오피아_움바레(Wombare) l 교회 개척 소식

ETH Wombare Church(Gospel Ministry)

 

에티오피아 움바레(Wombare) 지역은 '기드온 300명 선교사'인 다니엘 목사의 선교지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COVID-19 확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곳도 예외가 아니지만 움바레 교회와 성도들은 이에 복음 전파에 여념이 없습니다.

특별히 지난 10월, 25명의 개신교인들이 진리를 깨닫고 재림교인이 되었으며 그리스도를 발견한 귀중한 1명의 영혼이 강가에서 침례를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 교회는 건물이 없습니다. 나무 아래 그늘이 교회입니다. 그러나 예배에 참여하는 성도들의 표정은 진지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갈급해 있습니다. 다니엘 목사는 움바레 지역에 재림교회가 세워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움바레 교회의 기도를 응답해 주셔서 진리의 등대가 세워지기를 함께 기도합니다.

케냐_엘도렛(Eldoret) l '생애의 빛' 간증 

KEN - Publishing Ministry (Gospel Ministry)

 

'생애의 빛' 서적이 COVID-19으로 인해 고통 중에 있는 케냐 사람들에게 큰 용기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에 감염되어 격리 치료를 받다가 완쾌하여 퇴원 한 사람들이 10월 22일 엘도렛 합회 게스트 하우스에서 간증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사람들은 격리 기간 동안 생애의 빛을 읽었던 것입니다.

이 날 게스트 하우스에 온 100여명의 사람들은 생애의 빛이 어떻게 격리 시설에서 그들에게 동반자가 되었는지, 그들의 생각과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를 듣게 되었고, 그들의 간증으로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말씀으로 회복된 사람들과 지금도 여전히 코로나로 인해 고통 중에 있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히 임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에티오피아_ 은혜전 고등학교 건축 및 컴퓨터 설치

ETH Avonsa Grace Jeon School(EM)

 

은혜전 고등학교가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1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학교로 점점 더 거듭나고 있는 은혜전 고등학교가 이번에는 학교 운동장을 조성하고 그곳에 간단하지만 축구 골대와 농구 골대를 세웠습니다. 또한 컴퓨터실이 조성되어 학생들이 컴퓨터를 통한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모든 제반 시설을 온전히 다 구축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과 지원이 필요하지만 지금까지 모든 일을 이루신 하나님께서 나머지 공사와 운영에 필요한 요소들을 충분히 채우시고 이끄시리라 믿으며, 이 학교에서 배출된 하나님의 젊은 종들의 활동 소식을 하루 속히 듣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에티오피아_ 콤볼차 모슬렘 선교센터

ETH Kombolcha Muslem Mission Center

 

2020년 11월 현재, 에티오피아 콤볼차(Kombolcha) 대학 근교에 모슬렘 선교센터와 교회가 건축 중에 있습니다.

2019년에 에티오피아 연합회장 타마스켄 목사님과 함께 자동차로 400km를 이동하여 콤볼차에 도착했고, 호주에 사는 임** 집사님께서 재정을 후원하여 이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재림교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모든 지역이 모슬렘과 정교회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연합회에서 땅을 구입했고 B.M.W가 건축 재정을 지원하여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도요청 성령으로 복음을 땅 끝까지!

케냐  카쿠마 난민 교회 캠프 미팅을 위해

카쿠마 난민 교회는 케냐의 북단에 있습니다. 이곳의 날씨는 매우 혹독합니다. 연중 내내 맑고 때로는 매우 폭우가 내리고 때로는 태양이 화씨 37 °까지 올라갑니다.이 난민들은 유엔에 의해 이곳에 정착했기 때문에 햇살이나 폭우, 햇살이나 비가 올 때까지 예배를 드리거나 피난처가 없습니다. 그들은 카쿠마 제 7 일 재림 예배 센터에 전화 할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교회 건축을 하기 위해서 호주의 전** 집사님께서 재정을 후원하여 예배 드릴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헌신해 주신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케냐 포스워스 세게로 초등학교 설립을 위해

이곳은 에티오피아 엘도렛 근교에 세워지고 있는 포스워스 세게로 초등학교 공사현장입니다.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포스워스 교회와 이승애 집사님의 후원으로 2016년에 이 공사(72m×48m, 2층 건물)는 한동안 중단 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금년에 B.M.W. 이사장 박** 장로님께서 재정을 후원해 주심으로 건축이 재개되었고 내년 3월경에는 학교가 오픈될 수 있을 것입니다. B.M.W. 선교사들은 이 학교를 위해 지금도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포스워스 세게로 초등학교가 계획대로 오픈되어 엘도렛 근교의 어린이들이 그리스도의 참 교육을 받을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케냐 따라과 정일 염소 프로젝트를 위해

2018년 8월 따라과 명애 클리닉이 설립되었을 때 함께 시작되었던 정일 염소 프로젝트는 현재 따라과 지역의 영양실조에 걸린 아이들에게 산양유 한 컵씩 제공하므로 넉넉하지는 않지만 적절한 영양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여성은 자신의 아이에게 소중한 영양분을 제공해 준 염소 프로젝트와 B.M.W.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했으며 이 사업의 가치에 대해 자신은 얼마든지 간증할 수 있다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현재 35마리의 염소들이 이 사업에 쓰임받고 있으며 따라과 지역 주민들은 이 프로젝트가 크게 부흥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후원자 명단

B.M.W. 선교 사역을 위해 귀한 재정을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두 렙돈을 드린 과부처럼 여러분의 작은 헌금도 귀하게 생각하시고 축복하십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재정이 동전 하나라도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반후원

Harry Ahn, Joon Hwang, Jungim(Grace) Moon, Young LIm,  Walker Blair, Kum S. Tilson

 

목적후원

Tong Su Kim, Sunghyun Kim, Chris Jung, Kyung A Kim, Nathan Y Kang, Chong Sook Kim, Sunghee Jin,        Norma Kim, Kyung So, Shin Chang Hyu, Tae Sook Song Chung He Oh, Henry Seo, Jeong Sik Park, Mauro Steve, Paeng Yoon Sup, Thompson Kim, Wook Hyun Kim,        JHK Hikari INC

 

Bicycle Mission World, Inc. 미국 본부의 은행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변경된 은행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END A CHECK TO
BICYCLE MISSION TO THE WORLD Inc. (B.M.W.)
9067 U.S HIGHWAY 31, SUITE 200 BERRIEN SPRINGS, MI 49103


TRANSFER TO
BANK NAME                   FIFTH THIRD BANK
ROUTING NUMBER       072400052
ACCOUNT NUMBER      7935171699
SWIFT/BIC CODE           FTBCUS3C
BANK ADRRESS            FIFTH THIRD BANK 38 FOUNTAIN SQUARE PLAZA CINCINNATI, OH 45263

ASK FOR A RETURN ENVELOPE
Contact us to receive a return envelope.
Tax Deductible
Bicycle Mission World Inc. is a registered (501(c)(3) nonprofit organization.
​All donations are tax deductible in full or in part.

Bicycle Mission World Inc.
9067 US Highway 31 Suite 200 | Berrien Springs, Michigan 49103
1-269-473-6033 | info@bmwmission.org

뉴스레터가 보이지 않나요?  를 눌러보세요.

발행인: 박동래  편집인: 전경수  편집: 유병휘

Unsubscribe